홈으로
  • 관리
  • 글쓰기
  • 방명록
  • 배너교환
  • 뒤로가기
07
08
주절주절/일상? [2023/07/08]달콤커피X마비노기 콜라보 2023. 7. 8. 22:10

https://mabinogi.nexon.com/page/news/event_view.asp?id=4890782

평소대로 마비노기를 하던 나는

이벤트를 보고 가야겠다 생각했다.

그래서 6일에 같이 겜하는 친구에게 물어봤고

 

하루전에 정해진 약속.

같이 놀아준 냔냐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그리고 이것도 탐나서 포토존이 마련된 카페로 갔다!

 

산리오 캐리어 가방 귀엽구나..보면서 친구 기다렸담

 

 

 

지하철에서 카페까지 걸어갔는데,

너무 더운 날씨여서 오래 걷는 건 힘들었는데 가까워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당

왕크니까 왕귀엽다.

 

달콤커피 테이블오더로 주문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참여했다.

 

나는 커피큐브 세트, 친구는 꿀배세트로 주문했다.

 

나는 베인, 친구는 톨비쉬 선택했다.

아직 스토리를 다 밀지 않는 상태이긴한데 베인이 잘생겼더라...^^

나중에 나오 얻으러 갈까 생각중

 

후기

엄청 달진 않았는데 아무래도 단거+단거+단거 중첩되니까 힘들더라ㅠㅠ

커피도 달아서 죽을 것 같았다ㅇ(-(

그래서 다 못 먹었음 ㅜ........

 

나오 포카 얻고 싶었는데, 또 케익시켜서 먹거나 포장하기엔 무리여서 굳바이....ㅜ

 

카페에서 마비노기 인게임 브금도 들려줘서 좋긴 했다.

 

그리고 영화 엘리멘탈 봤는데, 재밌더라....

영화 시작전에 up 단편 영상 나와서 좋았닷 up 다시 보고싶어지고 ㅠ

 

(사진이 없는 이유-열심히 돌아다님.)

 

저녁 뭐먹지 고민하다가 여기 ㄱㅊ아보여서 들어가서 2인세트 먹었다.

먹고나서 헉 사진찍어야지 하고 생각나버리는 바람에

우동이라도 겨우 찍었다.

 

'주절주절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녀감성 키덜트샵 샐러드마켓 구매 후기  (0) 2023.05.03